그동안 아이폰 및 버스정류장, 여러 문화공간에 설치된 현대카드 라이브러리
대형 터치스크린을 통해 다양한 문화 컨텐츠가 제공되던 라이브러리가 이젠 9인치 아이패드로도 그 내용을 확인 할 수 가 있습니다.
ibook 서재의 느낌 ibrary 형태로 구성된 메인페이지
대형 터치스크린을 통해 다양한 문화 컨텐츠가 제공되던 라이브러리가 이젠 9인치 아이패드로도 그 내용을 확인 할 수 가 있습니다.
ibook 서재의 느낌 ibrary 형태로 구성된 메인페이지
메인 페이지는 기본적으로 가로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 가로형 3단 구성으로 되어 있으며, 주요이슈, 글로벌 브랜드, social 및 각종 블로그 및 주요서비스가 3번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은 주요 이슈는 블로그의 글을 단순히 웹뷰 형태가 아닌 e-book을 읽는 느낌으로 상콤한 UI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회원 소식지 1월호의 경우에는 PDF 형태로 다운받아서 볼 수 있는 영역입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하나의 페이지인데 이걸 한장의 PDF가 아닌
기본적으로는 웹뷰 형태를 지니고 있고 확대를 했을땐 프레임 형식으로 보여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현대카드 M 소식지를 다운받으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확대하여 자세한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는 글로벌 브랜드 영역을 살펴보겠습니다.
* 글로벌 브랜드- 마사 스튜어트 리빙(Martha Stewart Living) 샘플 컨텐츠- 뉴욕현대미술관(MoMA) 상품 카탈로그- 현대카드 PRIVIA 상품 카탈로그- 스콜라스틱(SCHOLASTIC) 샘플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는 4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고 전체보기를 통해서 서재를 볼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책장보기를 하게되면 전체 목록을 볼 수 있으며, 다운로드 받은것과 받지 않은 내용이 구분되어 보여집니다.
미디어- 현대카드 소셜미디어 (Twitter, Flickr, Youtube, Facebook) / 현대카드의 5개 공식 블로그 (슈퍼시리즈, 광고, 디자인, 기업문화, 금융공학) 내용이 담겨져 있습니다.
플립보드(Filpboard)와 같은 형태로 사용하기 편한 UI를 채택하고 있어 가독성이 좋아보입니다.
총 가로형 3단 구성으로 되어 있으며, 주요이슈, 글로벌 브랜드, social 및 각종 블로그 및 주요서비스가 3번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은 주요 이슈는 블로그의 글을 단순히 웹뷰 형태가 아닌 e-book을 읽는 느낌으로 상콤한 UI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회원 소식지 1월호의 경우에는 PDF 형태로 다운받아서 볼 수 있는 영역입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하나의 페이지인데 이걸 한장의 PDF가 아닌
기본적으로는 웹뷰 형태를 지니고 있고 확대를 했을땐 프레임 형식으로 보여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현대카드 M 소식지를 다운받으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확대하여 자세한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는 글로벌 브랜드 영역을 살펴보겠습니다.
* 글로벌 브랜드- 마사 스튜어트 리빙(Martha Stewart Living) 샘플 컨텐츠- 뉴욕현대미술관(MoMA) 상품 카탈로그- 현대카드 PRIVIA 상품 카탈로그- 스콜라스틱(SCHOLASTIC) 샘플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는 4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고 전체보기를 통해서 서재를 볼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책장보기를 하게되면 전체 목록을 볼 수 있으며, 다운로드 받은것과 받지 않은 내용이 구분되어 보여집니다.
미디어- 현대카드 소셜미디어 (Twitter, Flickr, Youtube, Facebook) / 현대카드의 5개 공식 블로그 (슈퍼시리즈, 광고, 디자인, 기업문화, 금융공학) 내용이 담겨져 있습니다.
플립보드(Filpboard)와 같은 형태로 사용하기 편한 UI를 채택하고 있어 가독성이 좋아보입니다.
주요서비스는 혜택 가맹점, 카드혜택안내, 카드이용정보 3가지로 오른쪽 하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최초 로그인 하기
처음으로 로그인을 하게 되면 카드인증까지 해야지 카드 이용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라이브러리 서비스의 핵심은 소셜(social) 기능이 결합된 다양한 문화정보 및 현대카드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허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직 초기이긴 하지만 사용자는 내용만 습득을 하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물론 미디어라는 다양한 SNS와 연동이 가능하지만
현대카드 라이브러리 안에서 커뮤니케이션을 유발하고 이곳에서 유용한 정보들이 가득차서 스스로 더 풍성하게(more rich) 자생적으로 만들어졌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Smart Phone > ipho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효과적인 어학 학습, 이젠 스마트하게 SUPER 0.99 (1) | 2011.03.28 |
---|---|
SNS와 잘 어울리는 사진편집어플-포토쉐이크 (1) | 2010.11.06 |
주소록관리와 메세지를 한꺼번에 Usay-아이폰 추천앱 (6) | 2010.08.26 |
아이폰4 출시한 홍콩 현지의 뜨거운 반응 (4) | 2010.08.05 |
모바일로 흔적을 남겨보는 재미, 아임IN (10) | 2010.07.14 |